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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 준비

자기소개서 경력사항 어떻게 쓰나요?

자기소개서 경력사항 합격 예시

이력서에 직무 설명을 작성할 때 기술과 성과를 강조하는 명확하고 간결한 언어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이력서에 효과적인 직무 설명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1. 강력한 동작 동사 사용: 각 글머리 기호는 자신이 성취한 것을 명확하게 전달하는 강력한 동작 동사로 시작합니다. 역할. 예를 들어 "관리됨", "개발됨", "개선됨" 또는 "구현됨"과 같은 동사를 사용합니다.
  2. 성취 수치화: 숫자나 백분율을 사용하여 성과를 수치화합니다. 역할. 예를 들어 "매출 20% 증가", "10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팀 관리" 또는 "회사에서 $50,000를 절감한 새로운 프로세스 구현"
  3. 기술 강조 : 직무 설명을 사용하여 역할에서 사용하고 개발한 기술을 강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직무에 강력한 의사소통 기술이 필요한 경우 해당 역할에서 클라이언트 또는 동료와 어떻게 의사소통했는지 설명하세요.
  4. 지원하는 직무에 맞게 직무 설명을 조정하세요. 직무 설명을 사용하여 지원하는 특정 직무에 맞게 이력서를 조정하십시오. 직무 설명과 일치하는 언어를 사용하고 역할과 가장 관련성이 높은 기술과 경험을 강조하세요.
  5. 간결하게 유지: 글머리 기호를 사용하여 직무 설명을 간결하고 쉽게 유지하세요. 읽다. 가장 중요하고 관련된 정보에 집중하고 관련 없는 세부 정보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이력서의 직무 설명 예시:

ABC Corporation 영업 관리자

  • 영업 담당자 5명으로 구성된 팀을 관리하여 2년 동안 판매 수익 20% 증가
  • 영업 전략을 개발 및 구현하여 고객 수 30% 증가 유지율
  • 주요 고객과 계약을 성공적으로 협상하여 $100,000의 신규 사업 창출
  • 신규 영업 담당자 교육 및 멘토링으로 직원 이직률 50% 감소